봉화군, 2019년 봉화 혁신 아이디어 BANK 현장 워크숍 개최

뉴스일자: 2019년05월17일 10시11분


봉화군은 5월 16일(목)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봉화군의 미래를 위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과 군정발전을 도모하고자 ‘2019년 봉화 혁신 아이디어 BANK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혁신과 아이디어”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봉화군 공무원과 민간회원 80여명이 참석해 군정발전 연구주제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와 자유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확정된 제안시책은 앞으로 6개월 동안 팀별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11월경 최종 발표대회를 통해 평가를 받는 일정으로 추진된다.

총 12개 팀 112명으로 구성된 봉화 혁신 아이디어뱅크는 군정 발전에 관련된 모든 분야에 대해 연구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를 제시함으로써 봉화군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참석자를 위해 열띤 강연을 펼친 엄태항 봉화군수는 “본연의 업무추진으로 바쁜데도 불구하고 공무원과 민간회원이 합심해 자발적으로 봉화군을 위해 참여하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하다.”며 이번 워크숍을 통해 군정발전을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해 줄 것을 당부하고, 향후 봉화 혁신 아이디어 뱅크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top21times.com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