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8 (월)

영주시산림조합·영주시청보건소·김철옥 前 안전재난과장, 영주시인재육성장학금 기탁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산림조합·영주시청보건소·김철옥 前 안전재난과장, 영주시인재육성장학금 기탁

 

[크기변환]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기금 기탁식 영주시청보건소.JPG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이사장 장욱현)는 지난 11일 영주시산림조합(조합장 윤상순)에서 500만원, 영주시청 보건소(보건소장 김인석)에서 100만원, 김철옥 영주시 안전재난과장이 3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영주시산림조합은 지속적인 산림경영과 소득증대를 위한 자체 사업을 통해 지역의 산림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2014년부터 8년째 매년 장학금을 기탁해 누적금액은 3,600만원이다.

 

 

 

윤상순 조합장은 미래 발전의 기틀인 청소년들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장학회에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영주시의 공무원 민원 친절도 향상을 위해 실시한 ‘2020년도 공무원 민원친절도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보건사업과(과장 김문수), ‘2020년 올해의 부서로 선정된 건강관리과(과장 이세원)에서 시상금 일부인 100만원을 영주시인재육성장학금으로 전달했다.

 

 

 

김인석 보건소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2020년이었지만 특히, 보건 관련 종사자 및 공무원들이 영주시민을 위한 방역 최전선에서 힘들게 싸운 한 해였다.”, “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에 뜻깊은 기탁을 함으로써 영주시의 미래 발전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김철옥 안전재난과장은 “30년이 넘는 공직생활을 무탈하게 마무리 하면서 동료 및 후배 공무원들에 대한 고마움에 보답하고자 영주시의 인재발전을 위한 기탁을 하게 됐다.”며 장학금으로 300만원을 기탁했다.

 

 

 

장욱현 이사장은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는 영주시산림조합에 감사드리며, ‘코로나19’로 힘들었던 보건소 직원분들에게도 격려의 말씀과 함께 감사를 전한다.”, “또한 공직생활을 마무리하면서 영주시의 발전을 걱정해 준 분들 덕분에 밝은 미래를 그려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