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1 (목)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학생 대상 심리방역 꾸러미 지원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자가격리자 학생 대상 심리방역 꾸러미 지원

- 영주교육지원청 Wee센터 비대면 심리적·정서적 물품 지원 서비스 실시 -

 

[크기변환](사진)코로나19 자가격리자 학생 대상 심리방역 꾸러미 지원.jpg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광휘) Wee센터는 코로나 우울 예방 특별 기간 프로그램 일환으로, 1229() 영주 관내 코로나19 자가격리자(학생) 대상 코로나19 우울 예방 심리방역 꾸러미를 지원하였다.

 

코로나19 우울 예방 심리방역 꾸러미는 관내 코로나19 자가격리자(학생)에게 비대면 심리적·정서적 물품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목적이 있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우울 예방 수칙 심리교육자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심리적 어려움을 예방하고 치유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한다.

 

꾸러미 봉투에는 보건용 마스크(KF94) 10, 응원 손편지, 심리교육자료, 간식을 넣어 고통을 함께 나눈다는 따뜻한 마음을 담았고,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고자 각 가정으로 우편을 통해 전달하였다.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 교육지원과장 김성완(영주Wee센터장)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일상생활의 제약이 생겨 코로나 우울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 심리방역 꾸러미 지원을 통해 학생들이 코로나 우울을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뿐만 아니라 영주Wee센터에서는 비대면 전화상담과 온라인 심리검사 등 지속적으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하였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